완벽한 웨딩연출, 카할라 호텔 [웨딩 쇼케이스 2017]

LABELLA - DAILY EVENT BLOG

- 2017. 0625 AT KAHALA RESORT

웨딩 쇼케이스가 열리는 날, 카할라 리조트에 다녀왔어요!


여러분 다 아시지요? 하와이에서 최고급 휴양지 호텔 중에 하나인 카할라 리조트는 럭셔리 호텔로 명성이 자자한 곳이며 모던하고 근사한 호텔 시설과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와 함께 명품웨딩 장소로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 카할라 호텔에서는 수상에 빛나는 캐터링 서비스를 물론 우아하고 세련미의 극치를 표현하는 웨딩 베뉴와 연회실 연출을 모두 모아서 웨딩 쇼케이스를 매년 진행합니다.

매년 열리는 이 행사에는 카할라 리조트 주관으로 다양한 웨딩 프로그램과 장식을 연출하는데 하와이 최고 밴더들이 참석하고 포토그래퍼, 비디오그래퍼, 웨딩드레스, 앨범, 플라워 장식, 연회실 데코, 샴페인, 웨딩케이크, 웨딩아치와 린넨, 테이블세팅, 메뉴와 디저트 연출 등 음식과 웨딩서비스의 고급스러운 프레젠테이션이 전시되는 쇼케이스입니다. 규모로 치면 하와이에서 매년 열리는 대중적인 웨딩 엑스포에 비해 참석하는 밴더나 게스트들이 적은 편이지만 고급스럽고 럭셔리하기로는 하와이 웨딩업계에서 최고의 웨딩쇼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름답고 우아하고 멋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라벨라팀은 매년 참석하는 이곳에 다녀왔고요. 이런 행사에 다니면 항상 느끼는거지만 웨딩 엑스포나 쇼케이스를 보다 보면 매년 잔잔하게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를 피부로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원래 웨딩산업의 변화는 베뉴, 드레스, 데코,  디자인, 플라워, 사진, 액세서리 연회실, 컬러 등 거의 모든 분야에서 변화를 보이고 있어서 유행이 바뀌면 그 다음 해의 결혼식 스타일도 조금씩은 변하게 되는데요.  웨딩 엑스포나 쇼케이스를 방문하면 새로운 트렌드를 직접 피부로 느낄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하와이의 자연 속에서 치르는 일반적인 스몰웨딩들은 특별히 신소재나 새로운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찾는 신부들을 제외하고는 결혼식을 꾸미고 리셉션을 구성하는 스타일에는 매년 큰 변화를 보이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이나 새로운 컬러의 재현, 더욱 전문적인 캐터링 서비스를 찾는,   럭셔리하고 특별한 웨딩을 원하는 고객층의 수요도 많아서 고급스러움을 주제로한 이런 쇼케이스 전시는 하와이 웨딩 전문가들이 항상 눈여거 봐 두곤 한답니다.  

최근에 흐르는 유행, 자유롭고 프라이버시가 강조된 결혼식. 고급웨딩 마켓에도 그 트렌드는 진행되지만 그래도 우아하면서도 전통이나 격식을 잃지 않은 아름답고 클래식한 결혼식은 여전히 주요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카할라 리조트의 웨딩 쇼케이스는 어둠이 내린 초저녁까지 진행되어 연회실의 분위기를 낮과 저녁이 얼마나 다른지도 구분해서 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저녁, 색상이 아름다운 칵테일과 멋지게 차려진 오브볼 스타일의 음식들도 맛보면서 아름다운 럭셔리 웨딩 스타일에 한껏 취할 수 있었습니다.

Leave A Comment


웹사이트내 개제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라벨라하와이에 있습니다.